cocos2d를 이용한 무한루핑 메뉴는 찾았는데
쓰려니까 여간 귀찮은게 아니다.UIKit 들과 왠지 잘 안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고,
좌표도 위/아래 뒤바뀌는 것도 그렇고...
그래서 UIScrollView 에 꽁수좀 부려봤다.
현재는 가로스크롤만 가능하며,
스크롤되어지는 아이템이 스크롤 영역보다 커야 한다.
실제 개발에 적용한 코드에는 스크롤 시 메뉴의 크기에 맞게 스크롤 되는 것과,
선택하면 선택된 메뉴가 가운데로 자동 스크롤 되도록 하는 코드도 있는데,
좀 지저분해서 첨부한 코드에서는 생략했음.
나중에 정리해서 다시 한번 올리지 뭐...
YourViewController.m
TDialView* dial = [[TDialView alloc] initWithDirection:TDialDirectionHorizental]; [dial setFrame:CGRectMake(0,0,320,114)]; for(int i=0; i<5; i++) { UIButton* btn = [UIButton buttonWithType:UIButtonTypeCustom]; [btn setBackgroundImage:[UIImage imageNamed:@"test.png"] forState:UIControlStateNormal]; [dial addItem:CGRectMake(114*i, 0, 114, 114) forObject:btn]; } [self.view addSubview:dial]; [dial release];
'초짜 스크랩 > 초짜 I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ITableView 버그(?) (0) | 2011.04.22 |
---|---|
아이폰 앱 개발기 (0) | 2011.04.15 |
티스토리 & SyntaxHighlighter 3.0.83 (0) | 2011.04.15 |
C 로 구현한 Apple Push Notification Service 서버코드 (0) | 2011.04.07 |
UIView's UserInteractionEnabled (0) | 2011.03.27 |